[골프] 캘러웨이 배상문 우승하면 3억원 스포츠카 증정 外

입력 2012-04-03 16:47: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상문. 스포츠동아DB.

배상문. 스포츠동아DB.

▲배상문 PGA 투어 우승 기원 이벤트
캘러웨이골프는 후원선수인 배상문(26)의 PGA 투어 우승을 기원하는 통근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 개막하는 마스터스부터 5월28일 대회 가운데 배상문 선수가 우승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3억 원 상당의 람보르기니 스포츠카를 증정(제세공과금 본인부담)한다. 응모기간은 3일부터 5월27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퀴즈 2개를 풀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우승하지 못하더라도 총 101명을 추첨해 레이저 핏 드라이버, HEX 블랙투어 골프공 등을 증정한다.



▲쌍방울 여자프로골프단 창단
쌍방울은 3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조영란(26), 박샘(23)과 후원 조인식을 갖고 여자 프로골프단을 창단했다. 조영란은 프로 7년 차로 2011년 ADT 캡스 챔피언십에서 김하늘을 꺾고 우승했다. 박샘은 올해 KLPGA 투어에 처음 출전하는 신인이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러브’ 경품 이벤트
테일러메이드는 3일부터 6월 말까지 3개월 동안 ‘Driver Love’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R11S와 로켓볼즈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개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www.taylornadekorea.com)에서 회원 가입 후, 스크래치 카드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오메가 시계 등 941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