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결혼식, 스타들의 경연장..하객 명단 화려

입력 2012-04-13 16:40: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지현이 13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결혼식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국경원 기자 onecut@dong.com

13일 전지현의 결혼식은 톱스타들에게도 경사였다.

이날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전지현을 축하하기 위해 톱스타들이 대거 나들이에 나섰다.

결혼식에 앞서 확정된 연예인 하객들은 ‘해품달’의 김수현, 김윤진, 김해숙, 김혜수, 오달수, 이정재, 류승범, 김수로, 김윤석, 송중기, 한예슬, 장혁, 차태현, 황정민, 하정우, 이영애 등이다.

김해숙, 오달수, 이정재, 김윤석, 김수현 등은 전지현의 신작 ‘도둑들’에서 호흡을 맞춘 동료들.

한예슬, 송중기 등은 전지현의 전 소속사 싸이더스HQ 소속 배우라는 인연으로 전지현과 우정을 나눠왔다.

장혁, 차태현, 황정민, 하정우는 각각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베를린’으로 인연을 맺었다.

김윤진과 이영애는 오래 전부터 개인적인 친분을 쌓아온 사이다.

특히 두 사람은 각각 전지현과 배경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선희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일하고 있기도 하다.

이들 연예인 하객들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식장을 찾아 축하를 전했다.

전지현은 이날 동갑내기 신랑이자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인 최준혁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스포츠동아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tadada1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