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무료로 즐기는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입력 2012-04-17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는 4월 27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부터 다음날 새벽 4시 30분까지 ‘롯데시네마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Vol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09년 ‘Lottecinema Birth Night Party’를 성공적으로 끝낸 이후 두 번째 파티로 롯데시네마를 애용해 온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총 10000명이 초대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월드가 자랑하는 마칭밴드, 퍼레이드, 레이저쇼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밤에 펼쳐지는 롯데월드의 다채로운 행사는 이벤트 응모 당첨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이다.

두 번째로 롯데시네마 셀러브리티 토크쇼가 진행된다. 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투자, 배급한 영화의 주연들이 초대되어 재미있는 영화 관련 에피소드들을 허심탄회하게 들려줄 예정.

세 번째로 me親[미친]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리쌍, FT 아일랜드, 아이돌 그룹 B1A4 가 출연해 열광적인 파티를 연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쳐 시설을 이벤트 진행 시간(27일 밤 10시 30분~28일 4시 30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3일에 시작된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23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VIP회원, 일반회원, 예매 고객으로 나뉘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꼭 참가하고 싶다면 영화 ‘은교’를 예매하는 것도 한 방법. 예매일을 기준 4월 16일부터 4월 23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은교’를 예매하고 ‘은교 예매 고객 응모’ 버튼을 통하면 총 500명의 응모자들에게 2배의 확률로 이번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예매 고객 응모’에 참여한 고객들 중 선착순 1500명에게 응모기간 동안 매일 롯데시네마 평일 4천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당첨자들은 응모마감 다음 날인 24일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당첨 발표 페이지 및 SMS 또는 당첨 메일을 통해 당첨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들은 25일과 26일중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관, 건대입구관, 영등포관, 에비뉴엘(명동)관에서 당첨자 확인증(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력) 및 신분증을 제시하면 1인당 2매의 me親[미친] 나이트 파티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롯데시네마 측은 “이번 me親[미친] 나이트 파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나는 밤을 선물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정성과 열정이 가득 담긴 수많은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