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나가수2' 합류..박미경-백두산도 참여

입력 2012-04-22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건모가 결국 ‘나가수2’에 합류했다.

22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건모는 MBC ‘우리들의 일밤’의 코너 ‘나는 가수다’ 시즌2(이하 ‘나가수2’)에 출연을 결정하고,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나가수2’ 오프닝쇼 리허설에 참가했다.

김건모는 작년 ‘나가수’에서 초반 탈락했다가 재도전에 나서면서 논란을 일으켰고, 당시 연출자였던 김영희 PD가 하차했고, 김건모도 하차했다.

김건모는 ‘나가수2’ 연출을 맡은 김영희PD의 간곡한 부탁으로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건모와 함께 가수 박미경과 록밴드 백두산도 ‘나가수2’에 합류하면서 12명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이들 세 팀은 이미 명단이 공개된 박상민 이은미 김연우 박완규 JK김동욱 이수영 정엽 정인 이영현 등과 함께 2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나가수2’ 오프닝쇼 녹화에 임한다.

제작진은 세 팀의 출연자들의 명단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철저한 보안 속에 21일 리허설을 했다. 출연자들이 서로 마주치지 않도록 제작진은 가수별 리허설 간격을 넉넉히 배정했다.

‘나가수2’ 12개 팀은 22일 첫 녹화에서 각자 자신의 대표곡들을 부르며, 5월 6일 첫 생방송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나가수2’는 최하위가 탈락하는 시즌1 방식과 달리, 매달 1위 격인 ‘이 달의 가수’와 최하위인 ‘이 달의 아쉬운 가수’ 등 2명이 함께 무대를 떠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