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포인트 라인업, 초반 돌풍 ‘흥행 청신호’

입력 2012-04-24 10:18: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스포인트 라인업’이 오픈했다.

MBC스포츠는 오비맥주와 함께 카스포인트 사이트에 신 개념 선수 분석 시뮬레이션인 카스 포인트 라인업을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스포인트 라인업은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선수들의 활약을 으로 쌓은 카스포인트가 적용되는 신 개념 선수분석 시뮬레이션.

경기 전 카스 포인트 에디터, 블로거의 칼럼과 프로야구 뉴스 페이지를 통해 라인업을 구성하기 위한 경기 결과 예상과 리뷰를 볼 수 있어 카스 포인트 라인업을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는 평가다.

MBC스포츠 관계자는 “프로야구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카스 포인트 라인업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초반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 구성에 박차를 가하는 등 이용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스포인트 라인업은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월간과 연간으로 진행되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업에 참여한 사용자 중 순위에 따라 프로야구 내년 시즌권 (2013년 시즌), DSLR 카메라, 아이패드, SP글러브, 호주 청정우, 쉬크 면도기 등 1700개가 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스 포인트 및 카스 포인트 라인업에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사이트 (http://www.casspoint.com/)를 통해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