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동영상. 사진출처|한가인 동영상 캡처
최근 배우 김태희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동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에는 ‘한가인 동영상’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30대 두 미녀스타가 20대 여배우들을 압도하고 있다.
김태희는 지난 동영상에서 전에 볼 수 없었던 섹시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동영상에서 붉은색 립스틱과 짙은 화장으로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김태희와 달리, 한가인은 청초하고 아련한 이미지로 남성팬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한가인이 옛 사랑을 추억하고, 그 기억에 아파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버스커버스커의 곡 ‘여수밤바다’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애잔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같은 아련한 분위기와 한가인의 애잔한 표정에 누리꾼들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태희 동영상. 사진출처| 김태희 동영상 캡처
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의상으로 청순미를 뽐낸 한가인에 대해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한가인이 유부녀라는게 안 믿긴다”, “정말 아름답다”, “잊었던 첫사랑이 생각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가인의 애잔함이 돋보이는 이 영상은 보해에서 출시한 소주 ‘월(月)’의 홍보 영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가인과 실제로 술을 마시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 인터랙티브 캠페인 사이트(www.bohaemoon.com)의 영상이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