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7월8일 '인기가요'서 컴백 무대

입력 2012-06-28 14:25: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애니원이 7월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민지의 티저 이미지와 ‘투애니원 컴백-0708 SBS 인기가요’라는 문구로 이들의 첫 신곡 무대를 예고했다.

7월5일 신곡을 발표하는 투애니원은 앞서 공개된 씨엘, 박봄, 산다라박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공민지는 시크한 단발머리, 흰색의 바이커진에 킬힐, 강렬한 호피무늬 재킷과 화려한 황금색 액세서리로 장식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투애니원은 컴백과 함께 7월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을 갖는다.

26일 진행된 투애니원의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예매분이 매진된 데 이어 7월9일 오후 8시 G마켓을 통해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투애니원의 이번 투어에는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콘서트 안무가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 디비니티 록스 그리고 미국 슈퍼볼, 올림픽, 마이클 잭슨 콘서트 무대를 꾸민 무대 디자이너 마이클 코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도 참여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