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영상 'We Are Strong'은 기존의 얌전하기만 한 캠페인과는 달리 인피니트만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세계 155개국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생일 기부를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유니세프 생일기부 선물에 해당하는 학용품(성규), 예방백신(엘), 말라리아 예방(호야), 맑은 식수(성열), 영양식(성종), 이동수단(우현), 공동선물(동우) 등을 소개하며 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We Are Strong'캠페인 영상 제작을 위해 국내 최고의 비주얼 스탭들이 모여 한 달 여간의 이례적인 제작 기간이 소요되어 완성도 있는 영상이 만들어졌으며, 멤버 동우가 스스로 도움을 자청하며 나레이션에 참여하여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영상을 본 팬들은 “인피니트의 진심이 전해진다”, “캠페인 영상이 뮤직비디오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을 처음 공개된 'We Are Strong 캠페인'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생일 기부 프로젝트로 www.birthday.or.kr을 통하여 영상과 함께 각 멤버들의 생일 기부 페이지를 만나 볼 수 있다.
유니세프는는 국적과 인종, 이념, 종교, 성별 등과 상관 없이 어린이를 구호하기 위해 설립된 유엔 기구로 국내에서는 안성기, 이병헌, 원빈 등 빅스타들이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하여 활동을 펼쳤고 최근엔 인피니트와 'We Are Strong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