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콘서트 ‘흠뻑쑈’ 인기 폭발 ‘티켓 전쟁’

입력 2012-08-09 15:39: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싸이의 단독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이하 흠뻑쑈)’ 인기가 뜨겁다.

싸이는 오는 11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여름 브랜드 콘서트 ‘흠뻑쑈’를 개최한다.

최근 발매된 6집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이 큰 인기를 끌자 덩달아 콘서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음악팬들이 티켓 구매 전쟁을 치르고 있는 것.

하지만 현재 공연자인 싸이도 콘서트 티켓을 구할 수 없을 정도로 티켓이 전부 소진된 상황.

싸이의 ‘흠뻑쑈’는 공연 2주 전부터 3만 석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싸이의 단독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해방감을 느끼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 하는 공연으로 특히 직장인들이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싸이는 여름 브랜드 콘서트의 콘셉트를 살려 시원한 물 세례를 퍼붓고, 화끈한 음악과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매년 관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 공연에는 2012년 여름을 대표하는 곡 ‘강남스타일’까지 가세해 잠실벌에서 싸이와 3만 관객이 하나되어 “오빤 강남스타일”을 떼창 할 광경이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싸이는 최근 발매한 곡 ‘강남스타일’로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해외 팬들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보고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패러디한 영상이 유튜브 사이트에 쏟아지고 있으며, CNN·LA타임즈·WSJ·허핑턴포스트 등 미국 유력 언론 매체들이 싸이를 집중 보도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