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긱스, 프로젝트 앨범 ‘Officially Missing you, too’콜라보레이션 화제

입력 2012-10-31 15:20: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소유-긱스

씨스타의 소유와 힙합계 기대주 긱스가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한다.

이들은 다음달 1일 프로젝트 앨범 ‘Officially Missing you, too’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제작하는 프로젝트‘re;code’의 첫 번째 앨범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중인 실력 있는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대중적으로 편곡해 인기 최정상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협업)으로 그 음악적 가치를 재조명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긱스와 인기 정상의 걸그룹 씨스타 소유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새 앨범‘Officially Missing you, too’는 힙합듀오 ‘긱스’의 데뷔곡 인 'Officially Missing you’의 두 번째 이야기로서 샘플링곡이었던 전작에 Tamia의 원곡 멜로디와 새로운 인트로를 추가하는 대중적인 편곡을 통해 한층 더 대중적인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씨스타 멤버 소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음색은 긱스의 폭발적인 랩핑과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아울러 하하,정태호,브라우니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티저영상과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써니힐 주비와 블락비 지코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 앨범 ‘Officially Missing you, too’는 11월 1일 정오를 기해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로엔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