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예쁜척 안했는데…” 천진난만 명랑소녀

입력 2012-10-31 18:16: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K팝스타’ 출신의 이하이가 ‘1,2,3,4’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천진난만하고 명랑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1일 오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1,2,3,4’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2,3,4’ 뮤직비디오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는 상반되는 ‘풋풋한’ 춤 솜씨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이하이가 메이킹 영상 속에서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16세 소녀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이하이는 첫 뮤직비디오 촬영이 신기한 듯 호기심 어린 질문을 쏟아내기도 하고,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귀여운 장난을 치는 등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하이의 데뷔를 진두지휘 한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메이킹 영상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하이는 양현석 대표가 어떤 조언을 했냐는 질문에 “하고 싶은 대로, 예쁜 척 하지 말라고”라며 이어 “예쁜 척 안 했는데…”라고 답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깊은 솔 음색과는 반전을 이루는 ‘명랑소녀’ 이하이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네이버와 유튜브에 공개된 데 이어 앞으로 ‘1,2,3,4’ 콘셉트 사진 촬영 당시의 메이킹 영상 또한 음원 사이트 멜론과 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29일 발표한 데뷔 싱글 ‘1,2,3,4’로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이하이는 ‘올킬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