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록현VS혁진, 배꼽 잡는 라이브 배틀…실력+예능감 100%

입력 2012-12-17 15:34: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퍼센트의 보컬라인 록현과 혁진의 라이브배틀 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오후 백퍼센트의 공식유튜브 채널에 “나 같은 놈 라이브배틀 록현VS혁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초반에는 해설위원으로 나선 찬용과 민우의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다소 과장된 듯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대결을 준비하는 록현과 혁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노래가 시작된 후 두 사람은 백퍼센트의 보컬 ‘쌍두마차’ 다운 화려한 애드리브는 물론, 랩 파트까지 소화해내며 록현-현진표 새로운 ‘나 같은 놈’을 탄생시켰다.

또한, 록현과 현진이 진지하게 노래를 이어가는 중에도 MC를 맡은 찬용과 민우의 깨알 같은 자막 멘트가 영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자막보다 웃겨서 뿜을 뻔! 예능감까지 백퍼센트다~”, “역시 보컬라인 실력, 내가 인정한다고~”, “중간에 MC보는 찬용이랑 민우가 더 웃겨요. 차세대 예능 mc넘봐도 될까?”, “이런 백만불짜리 영상이 있었다니!!너무 재밌어요”, “솔직히 둘 다 잘해서 누가 이겼다고 못하겠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 감성발라드 ‘나 같은 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백퍼센트는 MBC뮤직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사나이 전성시대>에 고정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백퍼센트 공식유튜브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