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박신혜 등 ★들 이른 아침부터 ‘투표 인증샷’…“투표 합시다”

입력 2012-12-19 08:0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슬옹 투표 인증샷’

이른 아침부터 스타들의 대선 투표 인증샷이 줄을 잇고 있다.

2AM의 임슬옹은 19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1순위로 와서 줄 서 있습니다. 아직 십오분여 남음. 투표하고 한 장 더”라고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투표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불광1동 1등입니다. 투표하자 말하고…솔선수범 해야 할 것 같아서 밤샜네요. 이제 굿나잇. 다들 투표합시다”며 추가로 사진을 더 올렸다.

‘임슬옹 투표 인증샷’


사진 속 임슬옹은 불광 제1투표소 앞에 서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선글라스에 올블랙룩을 매치해 멋진 ‘투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투표를 마친 임슬옹은 피곤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임슬옹에 이어 박신혜도 투표 인증샷을 트위터에 게재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박신혜는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라고 글을 남겼다.

‘박신혜 투표 인증샷’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길동 제5투표소 앞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그의 청순한 민낯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밖에 가수 정엽이 트위터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으며, 작곡가 방시혁도 지인과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또 가수 김형준, 개그맨 고명환, 시나위의 남궁연 등이 투표 인증샷을 올려 투표를 독려했다.

한편 제18대 대통령선거 투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행된다.

사진출처|‘임슬옹·박신혜 투표 인증샷’ 임슬옹·박신혜 트위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