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오늘 ‘긴 생머리 그녀’ 라이브 쇼케이스로 컴백

입력 2013-02-26 09:59: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이 첫 정규 1집 앨범 ‘NO.1’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틴탑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틴탑 퍼스트 앨범 'NO.1' 쇼케이스’(TEENTOP FIRST ALBUM ‘No.1’ SHOWCASE)는 팬들과 함께 하는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틴탑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0여 명의 팬들 앞에서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와 수록곡 ‘사랑하고 싶어’, ‘니가 아니라서’는 물론 기존 히트곡 무대를 꾸민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은 신나는 틴탑표 댄스곡부터 알앤비(R&B), 솔(Soul), 발라드 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12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는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신선하고 상큼한 가사의 조합이 2013년 가요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노래 이외에도 틴탑을 대표하는 군무도 빼놓을 수 없다. 틴탑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치겠다는 각오다.

틴탑의 데뷔 후 첫 쇼케이스는 2월 26일 오후 6시 30분 LOEN TV, 멜론 유튜브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틴탑 정규 1집 앨범 <No.1>은 한정판 앨범이 발매됐으며, 28일 일반판이 발매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영상|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