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공중파 첫 진입 5위…걸스데이 소진과 자축 인증샷

입력 2013-04-16 11:18: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 가 공중파 음악방송 차트에서 5위를 기록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5위 진입 가수 일렉트로보이즈 입니다~! ma boy3 무대를 빛내주신 걸스데이 소진양과 팀일렉트로보이즈 고마워요~! 마보이3 와 함께 활기찬 한주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 주말 음악방송에서‘MA BOY3(마보이3)’무대를 함께 해준 걸스데이 소진과 함께 핑크계열의 의상을 맞춰 입고 미소를 지으며 자축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신곡 ‘마보이3’로 홍수처럼 쏟아지는 아이돌 그룹과 각종 OST 및 오디션 프로그램 음원 속에서도 상위권의 음원성적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신곡 ‘마보이3’는 유명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으로 알앤비(R&B)를 가미한 슬로우 템포의 힙합곡이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 2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마보이3’로 각종 음원차트 및 음악 프로그램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