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조용필, 19집 타이틀곡 ‘헬로’ 뮤비 티저 공개…후배 가수들 총출동

입력 2013-04-17 09:44: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가수 조용필의 19집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는 4월 17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헬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감독을 맡아 세련된 영상미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장면은 이후 벌어질 주인공들의 판타지적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룸펜스는 현재 ‘헬로’ 뮤직비디오가 고난위 CG작업으로 마무리 되고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정규 19집 ‘헬로’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 무대에 후배 가수들이 출연한다.

YPC 프로덕션 측은 “이번 쇼케이스는 대중들 앞에 19집 앨범 전곡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자우림, 박정현, 국카스텐, 버벌진트, 팬텀, 이디오테잎이 조용필 19집 발매를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그리고 타이틀곡 ‘헬로’ 무대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벌진트도 등장할 것”이라고 전하며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용필은 본 쇼케이스의 진행을 맡게된 김제동과 함께 쇼케이스 무대에 참여해줄 후배 가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

4월 2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적 소통을 통해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한다는 19집 앨범의 의미를 더욱 깊이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일반인, 미디어 그리고 방송이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조용필 데뷔 이래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조용필의 19집 앨범은 쇼케이스와 같은 날인 4월 23일에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되며, ‘헬로’의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조용필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에만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개최 예정인 전국 투어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