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범 카톡 대화명 화제 “기아 타이거즈 송은범입니다”

입력 2013-05-06 16:17: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은범 카톡 대화명 화제

‘송은범 카카오톡’

김상현과 송은범을 포함한 기아와 SK의 2:2 맞트레이드가 성사된 가운데, SK에서 기아로 둥지를 옮긴 송은범의 카카오톡 대화명이 화제다.

한 야구팬은 자신의 트위터에 “송은범 카톡. 행복한 듯”이라며 송은범의 카카오톡 대화명을 캡처한 이미지를 올렸다.

송은범의 카카오톡 대화명에는 ‘기아 타이거즈 송은범 입니다’라고 돼 있다.

동아닷컴이 확인한 결과 송은범은 KIA로 트레이드 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대화명을 바꿨으며, 글은 합성이나 조작이 아닌 본인이 직접 올린 내용이다.

송은범은 6일 오후 직접 차를 몰고 광주로 향할 예정. 송은범은 “KIA에서 나를 좋게 봐준 것 같다. 팀이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은범 카톡’ 사진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진짜 행복해 보인다”, “우승할 수 있는 팀에 가 본인은 만족하는 듯”, “기아 송은범 기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6일 오전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와 SK 와이번스는 2:2 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기아 타이거즈는 거포 김상현과 왼손 투수 진해수를, SK 와이번스는 투수 송은범과 신승현을 서로 내놨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