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11집 한정판, 후지이 미나 출연 ‘여섯 남자의 마음 훔쳐!’

입력 2013-05-08 14:53: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11집 한정판 ‘더 클래식’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후지이 미나. 사진제공 | 신화컴퍼니

신화 11집 한정판…후지이 미나 뮤직비디오 출연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THE CLASSIC’의 타이틀 곡 ‘This Love’ 뮤직비디오에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다.

7일 오후 신화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화의 정규 11집 ‘THE CLASSIC’ 타이틀 곡 ‘This Love’를 비롯한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신화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 소식이 8일 알려졌다.

‘신화의 ‘그녀’로 낙점된 후지이 미나는 SBS ‘드라마의 제왕’, KBS2 드라마스페셜 ‘또 한번의 웨딩’, ‘우리 결혼 했어요-세계판’ 등에 출연하며 국내에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이번 신화의 뮤직비디오에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후지이 미나는 깊은 눈빛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신화의 ‘이 사랑’(This Love)이 되기에 손색이 없는 배우”라며 “특히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신화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촬영장의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있는 신화의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의 뮤직비디오는 조수현 감독이 참여해 지난 1일부터 3일 동안 촬영됐다. 조 감독은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 등과 2006년 신화 8집의 타이틀 곡 ‘Once In A Life Time’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신화는 5월 16일 ‘THECLASSIC’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 후 본격적인 활동은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