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말’ 전미선-이훈, 결혼에 골인? 웨딩 사진 ‘눈길’

입력 2013-05-13 10:10: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말’ 전미선-이훈, 결혼에 골인? 웨딩 사진 ‘눈길’


‘일말의 순정’ 전미선과 이훈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전미선의 소속사 ㈜레젤이엔엠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KBS 2TV ‘일말의 순정’ 촬영장 사진에는 5월의 신부로 변신한 전미선(김선미 역)과 수줍음 가득한 표정으로 턱시도를 입고 있는 이훈(하정우 역)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에서 이훈과 전미선은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설렘 가득한 표정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지만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태훈(정우성 역)이 전미선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세 남녀를 둘러 싼 스토리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특히 전미선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20대 못지 않는 몸매와 여성스러운 미모를 뽐내며 그동안 ‘일말의 순정’에서 보여온 털털한 모습과는 또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선미랑 정우 너무 잘 어울려요”, “두 사람 정말 예쁘고 행복해 보여요”, “이제 우성이는 어쩌죠” 등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선미를 향한 우성의 마음을 눈치 챈 정우가 우성을 견제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우성의 짝사랑을 눈치채지 못하는 선미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미선과 이훈의 스토리는 13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