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라비, 초콜릿 복근 공개…베이글남 변신

입력 2013-05-28 11:01: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홍빈과 라비가 복근을 공개했다.

28일 빅스 공식팬카페를 통해 홍빈과 라비의 상반신 노출사진이 게재되었다. 5월 20일 성년의 날을 맞이하며 공식적으로 ‘어른’이 된 93년생 홍빈과 라비의 투샷은 컴백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로 오픈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일 발매된 빅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드’(hyde) 앨범 재킷 촬영장에서 촬영한 비공개 사진으로 누나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홍빈과 라비는 앨범 컨셉인 ‘지킬 앤 하이드’를 연상시키는 듯 같으면서도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팀내 비주얼 담당에서 이제는 아이돌계 새로운 비주얼 멤버로 떠오른 홍빈은 미소년 페이스와는 상반되는 탄탄한 복근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래퍼를 맡고 있는 라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구릿빛 피부의 초콜렛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이미 앨범 발매 전 파격적인 상반신 누드사진을 공개하며 짐승돌 뉴페이스로 급부상한 빅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남성스러운 매력을 풍기며 ‘다칠 준비가 돼 있어’를 이어 더 크고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빅스는 지난주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쳤으며,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빅스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