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정석원 웨딩 사진공개…‘행복한 미소 가득’

입력 2013-05-30 10:37: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지영-정석원, 눈부신 웨딩 사진 공개 ‘행복한 미소 가득’
연예계 대표 커플 정석원, 백지영의 웨딩 사진이 30일 공개됐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의 그림 같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석원과 백지영은 밝은 햇살이 비추는 왕실에서 마치 왈츠를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밝게 웃고 있다.

지난 5월 중순에 진행 된 웨딩 촬영은 마치 인생의 여로를 재구성하는 듯 아름다운 순간들로 채워졌으며,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행복해 하면서도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지영과 정석원은 오는 6월 2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11년 백지영이 MBC ‘나는 가수다’에 초창기 멤버로, 출연 당시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아 인연을 쌓아온 김영희 PD가 맡으며, 1부 사회는 배우 김성수, 축가는 성시경과 리쌍이, 2부 사회는 가수 김창렬, 축가는 문명진, 김범수가 맡는다.

이번 웨딩 화보는 홍혜전 포토그래퍼가 맡았으며, 결혼식의 총 스타일링은 예비부부와 친분이 있는 인트렌드 정윤기 대표가 맡았다.

백지영이 촬영 드레스로 선택한 드레스는 소유 브라이덜의 림 아크라 (Reem Acra) 2013 Fall 컬렉션과 오드카 드 라 렌타 (Oscar De La Renta) 2013 Spring 드레스로 청초하고 우아한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정석원의 턱시도는 맞춤 수트 전문 브랜드인 로드앤테일러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연평해전’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지난 24일 디스코 장르를 현재적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 ‘떠올라’를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