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광명 14경주 ⑦-③ 쌍·복승 추천

입력 2013-05-3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5경주

수도권 선수들의 강세가 전망되는 편성이다. 득점과 자력승부 능력 우위인 ②임명준의 선전이 예상된다. 출발대가 좋고 추입력을 갖춘 ①김형우와 초주선행이지만 선행과 마크 모두 가능한 ④김우병이 도전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②-①④ 복승 분산구매를 노려볼 만 하다.


● 광명 8경주

득점과 기량에서 앞서있는 우수급 강자 ⑥엄정일의 선행이 경주의 축으로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동갑내기 ②천호성의 마크추입과 경주운영이 노련한 ⑤이한성이 나머지 입상 한자리 놓고 경합에 나설 선수들이다. ⑥-②⑤ 쌍승 분산구매를 추천한다. 좀 더 높은 배당을 노린다면 ②-⑥ 쌍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9경주

백전노장의 추입 ①정덕이와 출발대가 불리해 젖히기를 노릴 ⑥김서준이 선두경쟁을 펼칠 것 같다. 이들을 상대로 최근 기량 회복세인 ⑦이일수의 기습선행이 복병이다. ①-⑥ 복승에 주력하고 높은 배당을 노릴 경우 ①-⑦, ⑥-⑦ 복승을 받쳐볼 것을 추천한다.


● 광명 14경주

입상후보의 윤곽이 드러나는 편성이다. 슈퍼특선반 잔류를 위해 배수진을 칠 ⑦이현구가 적극적으로 경주를 주도하겠고 최근 실격이후 명예회복을 노리는 마크추입의 ③박일호가 몸싸움을 불사하며 선두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이들을 중심으로 ⑦-③ 쌍·복승에 집중하면 좋을 것 같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