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은 다름 아닌…‘이런 깊은 뜻이?’

입력 2013-06-11 08:56:1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

레인보우의 '채널 맞춤형' 숫자 의상 비밀이 화제다.

지난 4일 레인보우는 신곡 '선샤인(SUNSHINE)'을 발표하고 7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특히 레인보우는 공중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에서 방송사마다 다른 숫자가 새겨진 상의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KBS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는 레인보우 7명 멤버를 뜻하는 듯한 숫자 '07'이 써있었지만, 다음날인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07'이 아닌 '11'이 새겨져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매 무대마다 바뀌는 번호에 '상의 속 숫자는 무엇을 의미하나?' 라며 의문을 가졌고, 다양한 추측 의견들을 내놨다.

하지만 이 숫자의 비밀은 9일 SBS '인기가요' 컴백무대를 통해 풀렸다. 레인보우는 이날 SBS의 서울 케이블 기준 채널번호인 '05'가 들어간 의상을 입고 나온 것. '선샤인' 컴백 의상 속 숫자는 각 지상파 방송사의 채널번호인 것으로 밝혀졌다.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 재미있다",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 반전", "레인보우 숫자 의상 비밀 역시 내 예상이 맞았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인보우는 신곡 '선샤인'(SUNSHINE)을 발표하고 현재 활발한 컴백활동에 나서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