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탈퇴’ 유나킴 최근 근황…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

입력 2013-06-20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탈퇴’ 유나킴 최근 근황

YG 새 걸그룹 데뷔 예정이었던 유나킴의 탈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는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19일 유나킴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현재 미국에 있고 한 달 반쯤 후 대학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공부를 오랜만에 하는 거라 걱정은 좀 있지만 앞으로의 많은 일이 기대되고 설렙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랫동안 응원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덕에 많이 웃을 수 있었습니다. 제 결정에 대해 좋게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밝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유나가 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유나킴은 한층 뽀얀 피부와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유나킴 근황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나킴 근황 보니 정말 예뻐졌네요”, “유나킴 근황 여전히 귀여운 미소”, “유나킴 근황 방송에서 볼 수 있을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나킴은 Mnet ‘슈퍼스타K4’ 미국 예선에 통과해 귀여운 외모와 눈에 띄는 실력으로 인기를 모은 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었지만 유나킴은 탈퇴 후 미국행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출처|유나킴 페이스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