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톱모델 수주와 매거진 커버 장식 ‘파격’

입력 2013-07-18 15:09: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톱모델 수주가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김성희, 박지혜, 수주는 뉴욕, 파리, 밀란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코리안 특급 트로이카’로 불리고 있는 톱모델들로,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코리아의 17주년 기념 창간호의 커버를 통해 지드래곤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커버는 총 3장으로, 히피풍의 스타일링을 소화해낸 김성희와 레드로 포인트를 준 모던룩의 박지혜, 상반신을 탈의한 채 특유의 금발과 스모키 메이크업을 강조한 수주까지 3명의 모델들이 각각의 개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모델 수주는 세계 4대 컬렉션 무대에서 활동하며 수 많은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CHANEL, TOM FORD, BENETTON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월드 와이드 캠페인에 등장하며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에는 ‘뉴욕매거진’이 선정한 주목해야 할 신인 모델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 패션시장에서 한국 모델의 위상을 한껏 높이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과 톱모델들 포스가 대단한듯’, ‘세 명 모두 잘 어울림’, ‘한국 모델들 멋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톱모델 3인방 김성희, 박지혜, 수주와 지드래곤이 함께한 3가지의 커버 이미지들은 매거진 보그의 공식 트위터(@Vogue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