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송은채, 티아라 뮤비서 비키니 몸매 대결

입력 2013-07-30 18:04: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이해인과 송은채가 티아라와 다비치, 스컬의 신곡 뮤비에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티아라, 다비치, 스컬이 부른 곡 '비키니'의 뮤직비디오가 오늘(30일) 오후 6시 30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29일 오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홈페이지와 공식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비키니' 티져는 KBS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출연중인 이해인이 빨간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며 인기동영상으로 현재 유튜브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비키니' 뮤직비디오에는 이해인, 송은채, 최수은과 서퍼들이 출연하여 노래제목과 걸맞게 비키니를 입고 바다에서 보트와 서핑을 즐기며 탄탄한 각선미와 베이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몸매 대결을 펼친다.

'비키니' 뮤직비디오는 깜찍, 발랄, 파격 컨셉으로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올 여름 바다로 떠나서 서핑과 ,보트, 해수욕 등을 즐기고 싶을 것이라고 전했다.

티아라의 '비키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신나는 멜로디, 스컬의 랩과 다비치, 티아라 멤버들의 보컬이 더해져 한번 들으면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신나고 유쾌하고 발랄한 곡이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비키니' 뮤직비디오는 앞당겨 오늘(30일) 오후 6시 30분 공개 되지만 음원은 예정대로 8월 1일(목)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