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감각적인 내외장 색상을 추가하고 고객 선호 편의 사양을 새로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2014년형 쉐보레 트랙스(Chevrolet Trax)를 1일부터 판매한다. 2014년형 트랙스는 스포티하고 세련된 차량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어반 오렌지(Urban Orange) 외장 색상을 새로 선보이는 한편,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의 경제성과 주행성능을 상징하는 터보(TURBO) 레터링을 적용해 다이내믹한 소형 SUV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변속기 노브 주변부의 마감 소재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트렁크 커버를 채택해 정숙성을 강화했다.
● 현대·기아차, 누수 관련 보증 수리 5년으로 연장
현대·기아차가 최근 일부 차량에서 발생한 누수 건에 대해 적극적인 무상수리 조치와 함께 누수 관련 보증수리 기간을 크게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현대·기아차는 누수가 발생한 차종에 대해 통상 2년 4만km / 3년 6만km 수준인 누수 관련 보증수리기간을 5년으로 연장하기로 했다(상용 제외).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집중 호우로 일부 차량에서 발생한 누수 건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누수관련 무상수리 조치를 통해 고객분들의 불편함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는 것은 물론, 보증수리 기간을 연장함으로써 적극적으로 책임지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쌍용차, ‘뉴 코란도 C 출시기념’ 프로모션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뉴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8월 출고 고객을 위한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고객 맞춤형 판촉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종 별 구매 혜택을 살펴보면 ‘체어맨 W’ 구매 고객에게 163만원 상당의 VVIP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공하고, ‘체어맨 H’는 198만원 상당의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뉴 코란도 C’는 선수율없이 5.9% 저리할부(12~72개월)인 Urban Adventure 할부를 운영하고, ‘렉스턴 W’는 가족사랑 할부(선수율 없이 36~72개월 5.9% 저리)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32인치 LED TV를 무상 제공한다.
● 혼다코리아, 여름휴가 특별 이벤트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8월 한달 간 고객들의 휴가 비용을 지원하는 ‘휴가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중 어코드 3.5 모델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하고, 유로피안 프리미엄 해치백 시빅 유로를 구매하면 350만원 휴가비를 지원한다. 또한 크로스투어를 구매하면 200만원의 휴가 지원비와 5년 10만km 무상 점검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혼다 차량을 재구매 하는 고객 중 크로스투어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원성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