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입대 전에 대체 무슨… 女心 ‘하연수와 당장 떨어져!’

입력 2013-08-01 14:33: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중기 입대·화보’

송중기 입대 전에 대체 무슨… 女心 ‘하연수와 당장 떨어져!’

배우 송중기가 군 입대를 앞두고 최근 촬영에 임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송중기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등 전세계 13개국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에 맞춰 화보촬영에 임했다.

화보 속 송중기는 자신의 스마트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쌤소나이트 레드’와 접목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특히 ‘쌤소나이트 레드’가 고유의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잘 살려내면서도 자신의 이미지에도 시너지를 얻어내는 효과를 만들었다.

또 트랜디하고 젊은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느낌을 선보임과 동시에 직장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신입사원의 느낌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그 외에도 신예 하연수와의 데이트 장면 등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송중기는 군 입대를 앞두고 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팬미팅을 마친 뒤 27일 강원도 춘천의 102 보충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

사진|‘송중기 입대·화보’ 블로썸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