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혼수가전 특별 이벤트’ 개최

입력 2013-08-02 17:31: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엄마와 나의 결혼이야기’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혼수준비를 함께 하는 모녀가 서로를 위해 가전 선물을 하고 싶어한다는 점을 착안해 엄마는 딸을 위한 혼수가전을, 딸은 엄마를 위한 최신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먼저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인 스마트TV와 지펠 냉장고, 버블샷3 세탁기 등을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성해 알뜰한 가전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PC 중 동일품목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혼수준비 시 부모님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행사도 마련했다.

혼수추천 제품 구매 시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울러 23일부터 25일까지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웨딩페어를 개최해 다양한 혼수 가전을 선보이는 한편 합리적 혼수 구매를 돕기 위한 혼수가전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페어의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웨딩 VIP 쿠폰’,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시음기회’ 등을 제공받는다.

웨딩페어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wedding2013)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