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 오렌지’ 해운대 무료 시음회 실시 外

입력 2013-08-06 14:28: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칠성, '게토레이 오렌지' 해운대 무료 시음회 실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오는 10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신제품 '오렌지 플레이버' 무료 시음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지난 5월 출시한 '게토레이 오렌지 플레이버'의 상큼하고 시원한 수분충전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게토레이 오렌지 플레이버’무료 시음회는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통하는 구암로 부근에 위치한 별도의 행사 부스를 통해 하루 평균 5,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웃백, 껍질째 갈아 더욱 건강한 포도주스 한정판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가 껍질째 갈아 더욱 건강한 아웃백 포도주스를 출시했다. 포도는 구연산과 각종 비타민 및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철과일이다. 아웃백 생과일 포도주스는 영양이 많은 껍질과 씨를 통째로 갈아 만들기 때문에 포도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 즉시 홈메이드 방식으로 갈아 제공되며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농심 새우깡, 완판남 이종석 효과 톡

농심은 신세대 꽃미남 스타 이종석을 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4월 중순(15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새우깡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0.6% 증가했다고 밝혔다.(농심 출고 데이터 기준) 새우깡과 같은 장수 스테디셀러가 두 자릿수의 매출 상승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최근 이종석이 출연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화제를 모으며 종영,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완판남으로 등극한 이종석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셈이다. 농심은 이와 함께 10~20대 들이 자주 이용하는 SNS를 통해 ‘새우깡 절친 이벤트’를 벌였으며, 편의점과 SSM 등 이들이 자주 찾는 구매채널을 집중 공략해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원성열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