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둘 중에 하나’ 선공개…구하라 키스신은 언제쯤?

입력 2013-08-19 17:37: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라가 ‘둘 중에 하나(Runaway)’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들의 단막 드라마를 최초 공개한다.

카라는 21일 정규 4집 앨범의 컴백 첫 신호탄인 선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씨네 드라마 ‘시크릿 러브’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김규태PD가 연출을 맡았다.

‘시크릿 러브’는 카라 다섯 멤버 각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5편의 단막극으로 제작된 드라마. 최근 모든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국내 방영을 목표로 편집작업에 한창인 상태.

카라 선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가 김규태PD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방송사 공식 편성 전 약 2분 분량의 주요 영상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둘 중에 하나(Runaway)’는 카라의 한층 향상된 보컬 실력과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작곡가 심은지가 참여했다.

카라 ‘둘 중에 하나’ 선공개에 누리꾼들은 “카라 둘 중에 하나 기대됩니다”, “카라 둘 중에 하나 구하라 키스신 기대중”, “카라 둘 중에 하나 성숙미 보여주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21일 선공개 곡 ‘둘 중에 하나(Runaway)’를 발표하고 오는 9월 2일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숙녀가 못 돼’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DSP미디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