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맹승지·김나희 몸매 저격수 등극?’

입력 2013-08-21 07:46:1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맹승지·김나희 몸매 저격수 등극?’

방송인 박은지가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고정 출연한다.

SBS 측은 20일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박은지 씨와 출연을 협의 중인 것은 맞다. 1년간 박은지 씨는 SBS의 개그우먼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현재 출연할 프로그램과 코너를 두고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박은지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역시 이날 동아닷컴에 “SBS와 출연 논의 중인 것은 맞다”며 ‘웃찾사’ 고정 출연을 놓고 진행 중에 있음을 시사했다.

박은지는 MBC ‘뉴스데스크’ 기상캐스터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프리랜서를 선언, MBC ‘나는 가수다’, tvN ‘SNL 코리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또 최근에는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출연해 정극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이어 박은지는 ‘웃찾사’ 고정 출연을 통해 개그우먼으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게 됐다. 앞으로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은지의 ‘웃찾사’ 고정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새로운 섹시 코미디 선보일까”,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맹승지·김나희와 맞대결?”, “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신선한 재미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박은지 웃찾사 고정 출연’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