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과 드디어 결혼! 축하”…서태지 결혼식에 누리꾼들 축하 봇물

입력 2013-08-21 17:59: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서태지-배우 이은성(왼쪽부터). 사진|스포츠동아DB·KM컬처

가수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힌 가운데 팬들의 축하 인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서태지는 21일 서태지닷컴(팬카페)을 통해 '안녕~ 서태지닷컴'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최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집들이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서태지가 올린 글과 함께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은 온라인상으로 빠르게 번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서태지의 팬들과 누리꾼들은 "서퉁 드디어 결혼했군요!", "서태지 행복하다니 다행이다. 진짜 행복해라", "서태지 결혼 했으니 2세 소식도 들려 달라"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믿을 수 없어", "아…결국. 앞으로 당분간 서태지 미워할래" 등의 질투어린 반응을 보이는 팬들도 적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서태지는 앞선 5월 글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결혼을 하려고 한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다"고 글을 남겼다.

서태지는 1990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해 뮤지션으로서의 인기를 넘어 문화대통령으로 일컬어지며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후 불현듯 팀을 해체하고 몇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베일에 쌓인 삶을 살고 있다.

한편 서태지의 결혼 소식과 함께 서태지의 새 앨범 발매 시기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서태지는 2009년 정규 8집 이후 새 앨범을 발매하지 않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