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소파 이어 방탄 침대 등장, 매트리스 아래에 엄청난 비밀이…깜짝!

입력 2013-08-22 17:21: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 소파 - 방탄 침대. 사진 | 해당 제품사 BEDBUNKER

‘방탄 소파’ 이어 ‘방탄 침대’ 등장

무장 강도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방탄 소파’에 이어 ‘방탄 침대’도 등장했다.

최근 해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 소파’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공개됐다. 이 ‘방탄 소파’는 미국 텍사스에 있는 한 회사가 만든 소파로 ‘카우치 벙커’라는 이름으로 출시됐다.

평소에는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기능에 방탄 기능이 추가됐다. 총을 소지한 강도의 습격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 또 방탄 소파는 비밀 총기 보관소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소파의 쿠션 아래에는 수십 정의 총기류를 수납할 수 있는 비밀 공간이 숨어 있다. 가격은 6700달러(약 750만 원)이며 주문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방탄 소파를 판매하는 회사는 ‘방탄 침대’도 함께 판매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베드 벙커’라는 이름의 방탄 침대는 방탄 소파와 마찬가지로 평소에는 일반 침대와 같은 모습이지만, 위급 상황에서는 매트리스 아래에 마련된 벙커를 이용할 수 있다. 싱글부터 킹 사이즈까지 모든 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다.

방탄 소파와 방탄 침대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방탄 소파, 방탄 침대, 미국에서는 필요한 가구인 것 같다”, “방탄 소파, 방탄 침대 신기하다”, “방탄 소파 방탄 침대, 좋긴한데 너무 비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