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유걸 결혼… 이순재와 명품연기 화제 ‘혹시 주례는 꽃할배가?’

입력 2013-08-26 11:00: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유걸 결혼’

판유걸 결혼… 이순재와 명품연기 화제 ‘혹시 주례는 꽃할배가?’

배우 판유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이순재와 공연하는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판유걸 결혼… 이순재와 명품연기 대박’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연극 ‘아버지’ 무대에서 연기 호흡을 펼치고 있는 판유걸과 이순재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것이다.

사진 속 판유걸은 극 중 아버지 이순재와 대립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사제지간으로, 이 연극에서 부자(父子)로 호흡을 맞췄다. 판유걸은 연극 공연 당시 섬세한 내면 연기로 관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판유걸 결혼 축하해요”, “판유걸 결혼에 혹시 이순재 주례?”, “꽃할배 이순재 판유걸 결혼식 주례 설까?”, “판유걸 결혼 대박”, “판유걸 결혼 축하하고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포츠한국은 26일 판유걸의 결혼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판유걸은 내달 29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동의 한 웹딩홀에서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 이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판유걸 결혼’ 캐스팅브랜드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