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아육대 등장…두 지아의 만남 ‘아이돌도 들썩!’

입력 2013-09-04 17:38: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아 아육대 등장’ 미쓰에이 페이와 지아(좌)-페이와 송지아 양. 사진출처 | 페이 웨이보

‘지아 아육대 등장’ 미쓰에이 페이와 지아(좌)-페이와 송지아 양. 사진출처 | 페이 웨이보

‘지아 아육대 등장’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지아가 아이돌 스타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송지아 양은 3일 경기 고양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MBC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 현장을 찾았다. 이날 송종국은 유상철과 함께 풋살 종목 코치를 맡아 대결을 벌였다.

지아의 아육대 등장은 아이돌들도 들썩이게 했다. 비스트의 이기광은 트위터를 통해 “지아 씨는 실물이 천만 배 예뻤다. 대박사건”이라며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했다.

걸그룹 미쓰에이 페이는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에 “페이와 지아와 지아! 아세요?”라며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각각 미쓰에이 멤버 지아와 송종국의 딸 송지아 양과 찍은 사진이다.

‘지아 아육대 등장’에 누리꾼들은 “지아 아육대 등장, 인기 최고네요”, “지아 아육대 등장, 정말 귀엽네요”, “지아 아육대 등장, 갈수록 예뻐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종국과 송지아 양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