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누리꾼들 “이제 숙녀 다됐네” 성숙미 폭발

입력 2013-09-23 16:27: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가수 아이유의 새 앨범 수룩곡 ‘입술사이(50cm)’의 티저가 공개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의 3집 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의 수록곡 ‘입술 사이(50cm)’의 티저 영상과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에스닉한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 앉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유는 노래 제목처럼 붉은 입술을 드러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티저 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된 수록곡 '입술 사이(50cm)'는 눈을 감고 들으면 마치 아이유 입술 모양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세련된 발음이 돋보이며,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의 곡이다.

아이유는 이번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7편의 티저 영상을 내달 7일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정말 성숙해졌네”,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이제 소녀가 아닌 듯”, “아이유 입술사이 티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이유 입술사이 티저’영상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