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헤드폰 붐폰 청음 쇼케이스 “음악팬들 관심 집중”

입력 2013-09-28 21:57: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들의 헤드폰으로 알려진 붐폰이 청음 이벤트를 펼쳐 음악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가수 걸스데이의 혜리가 착용하면서 국내에 알려진 붐폰은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혜리 붐폰이라는 애칭으로 헤드폰 업계에 신선한 반응을 일으켰다. 그 밖에도 걸스데이의 소진, 유라, 남규리, 코요태,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 가수겸 배우 김원준, 배우 소유진, 모델 이호정, 김진경 등 수많은 셀럽들의 선택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체험형 IT편집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더가젯 매장에서 롯데백화점 Challenge Sale을 맞아 더가젯 브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2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은행사는 체험형 IT 편집샵 "더가젯"에서 붐폰을 비롯한 다양한 IT 기기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셀럽들의 헤드폰으로 유명한 붐폰은 전체적으로 중저음이 강화된 음질을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상감이 묵직해 힙댄스, 힙합, 일렉트로닉 사운드, 락을 즐겨 듣는 사람이라면 더욱 만족도가 높다. 안정적인 저역을 바탕으로 고역의 디테일이 살아 있어 동급에 절대 떨어지지 않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하우징에는 전원레버가 있는데 이 레버를 올리면 스피커가 붐박스 모드로 들어가면서 스피커로 음악 공유가 가능해진다. 전원을 넣고 붐박스 모드로 들어가면 원형으로 LED가 발광하며 스피커 기능을 알린다. 이것이 국내 시판 헤드폰 중 붐폰만이 가지고 있는 기능이다.

헤드폰의 성능을 충분히 만족시키며 나아가 엠프로서의 기능도 충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외부스피커는 PC스피커 정도의 음향 볼륨을 충분히 커버해 휴대용 간이 엠프로 사운드를 공유하기에 충분하다.

이러한 붐폰을 체험할 수 있는 더 가젯 매장에서는 행사기간동안 붐폰 청음한 소감을 사진과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며 7만원, 15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스피커, 핸드크랭크 충전기, 롯데백화점 상품권(1만5천원)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박기준 가전CMD는 “롯데백화점 ‘더가젯’매장은 앞으로 폭발적으로 성장 할 IT 액세서리 및 앱세서리 유통의 첫 브랜드 매장이다"라며 이어 "특히 ‘붐폰’은 롯데백화점 ‘더가젯’에서 청음 할 수 있으며 현재 한국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 이번 정기 세일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로 생각 한다.” 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붐폰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