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이미림, 10월말 걸그룹으로 데뷔…GH엔터 전속 계약

입력 2013-10-02 11:08: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미림 데뷔

이미림 데뷔

‘K팝스타 시즌2’ 출신 이미림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2일 G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미림은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이미림 신인 걸그룹 틴트(TINT)의 멤버로 10월말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11월부터는 음악 방송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미림은 지난해 SBS ‘K팝스타2’에서 큰 관심을 모은 걸그룹 유유(YouU) 멤버 중 가장 먼저 데뷔하게 됐다. 당시 이미림이 포함된 유유는 ‘K팝스타2’에서 톱8에 진출한 바 있다.

이미림이 속한 틴트는 2년여 간의 준비 끝에 첫 선을 보이는 5인조 걸그룹이다. 톡톡튀는 개성과 사랑스러움으로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는 목표다. 그룹 이름 틴트는 ‘물들인다’ ‘색조’ 등의 의미로 ‘가요계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미림은 "신생 회사이지만 가요계에서 많은 성과를 낸 경험 많은 스태프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회사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며 "소속사도 결정한 만큼 잘 준비해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림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미림 데뷔 축하한다", "이미림 데뷔한 모습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림과 멤버들은 현재 뮤비 촬영과 안무 연습 등으로 데뷔 준비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