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구본권 열애설’…스타-소속사 대표 커플 누가 있나?

입력 2013-10-15 18:43: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수연 나병준. 스포츠동아DB

‘이다희 구본권 열애설’…스타-소속사 대표 커플 누가 있나?

배우 이다희가 자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배우와 소속사 관계자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차수연-나병준 커플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차수연은 하정우 소속사로 잘 알려진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와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21일 결혼했다.

2004년 KBS 드라마 ‘알게 될거야’로 데뷔한 배우 차수연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그들이 사는 세상' '폭풍의 연인' '내 사랑 나비부인'과 영화 '별빛속으로' '오감도' '요가학원' '화차' '간기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나병준은 2008년 10월 연예기획사 판타지오를 설립했다. 현재 판타지오에는 배우 하정우, 김성수, 염정아, 주진모, 정경호, 조윤희, 정겨운, 김소은, 김서형, 김서형, 윤승아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15일 TV리포트는 한 측근의 말을 인용, 이다희가 자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구본권 대표는 동아닷컴에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소속사 대표와 배우로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을 뿐”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구본권 대표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전문 연예기획사로, 이다희 외에 조민수 오연수 이요원 차예련 오인혜 등이 소속돼 있다.

누리꾼들은 “구본권 이다희 열애설 깜짝 놀랐다”, “구본권 이다희 열애 아니라네요”, “구본권 이다희 커플 탄생 기대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