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엑소 찬열 옆에서 ‘흔한 동네 연예인’ 굴욕 ‘폭소’

입력 2013-10-23 13:40: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타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며 '음원 강자'임을 입증한 케이윌과 '엑소' 찬열이 함께한 인증샷이 온라인상에서 핫 이슈로 떠올랐다.

23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에서 남자주인공으로 분한 '엑소' 찬열과 케이윌이 함께한 인증샷이 올라왔다.

사진 속 '엑소' 찬열과 케이윌은 뮤비촬영장에서 우산을 나눠쓰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 찬열 옆에선 케이윌이 동료 연예인이라기 보다는 '동네형'포스를 풍기고 있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찬열과 케이윌의 인증샷에 "찬열 옆에 서면 누구나 굴욕샷", "케이윌 오빠 매니저인줄…"푸근한 동네 형 느낌", "허각-김제동 계보 잇는 '흔한 동네 연예인", "역시 케이윌! 이번 노래 너무 좋아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이그룹 최강자 엑소(EXO)의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이 연인호흡을 맞춘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는 스타감독인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찬열과 이호정은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었다. 다른 공간에서 연결된 같은 행동을 하는 두 남녀 주인공은, 이별을 했지만 서로에게 익숙해져 버린 존재. 그들의 동선은 같은 곳으로 향하게 되며 감정선마저 같아 지며 사랑과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이 마치 한편의 수채화처럼 감성을 그려내고 있다.

케이윌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는 멜론,엠넷,올레뮤직,벅스,소리바다 등 전 음원차트에서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며 8연타 히트라는 대 기록을 달성하며 명실공히 '음원의 제왕'임을 입증했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로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