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반한 안현모 ‘여신 미모’…“바이크 팔아 다이아목걸이 선물” 언급

입력 2013-10-25 13:12: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민준-안현모 기자 커플. 사진 | 스포츠동아DB, SBSCNBC

안현모 기자 미모 화제…연인 김민준 “바이크 팔아 다이아목걸이 선물” 언급

배우 김민준과 안현모 SBS기자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민준은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나도 (결혼)하고 싶지만 지금은 내가 (연인보다) 요리를 더 잘한다”라며 여자친구인 안현모 기자를 언급했다.

김민준과 안현모의 열애 사실은 지난해 8월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김민준은 안 기자의 직장 회식에 참석하기도 했다고.

안현모는 케이블채널 SBS CNBC에서 경제뉴스 기자 및 앵커로 활약했으면 SBS로 이직했다. SNS CNBC 재직 당시 안정된 진행과 영어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앞서 김민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해피투게더’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아끼는 바이크를 팔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안현모의 출중한 외모에 누리꾼들은 “김민준 연인 안현모 기자 언급, 너무 예쁘다”, “김민준 안현모 언급 잘 어울린다”, “김민준 안현모 언급, 미모의 여기자네요”, “김민준 안현모 언급, 안현모 기자 미모가…김민준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