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정부’ 박지빈-김소현-서강준, 훈훈한 절친 인증샷

입력 2013-10-29 11:01: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상한 가정부’ 박지빈-김소현-서강준, 훈훈한 절친 인증샷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 서강준, 김소현, 박지빈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29일 배우 서강준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한결, 우재, 수혁 크로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쉬는 시간 서강준, 김소현, 박지빈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절친이자 사랑의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서강준과, 박지빈 그리고 홍일점 김소현이 교복을 입고 다정하게 모여있는 모습이 눈에 띄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극 중 카사노바 최수혁(서강준)이 은한결(김소현)의 마음을 아프게 한 뒤 신우재(박지빈)와의 관계까지 틀어지며 그렇게 세 사람은 멀어지는 듯 했다. 하지만 이들은 다시금 끈끈한 우정과 설레는 학원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수상한 가정부’ 스토리를 활기 넘치게 만들어가는 박지빈, 김소현, 서강준은 촬영장에서도 그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오랜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주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버지의 만행으로 심부름센터 일을 하는 최수혁과 마주치게 된 은한결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앞으로 세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지빈, 김소현, 서프라이즈의 멤버 서강준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는 오늘 밤 10시에 12화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서프라이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5urprise)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