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주간아이돌’ 전격출연…형용돈죵 애정 발사

입력 2013-10-30 20:28: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드래곤.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지드래곤 ‘주간아이돌’ 전격출연…형용돈죵 애정 발사

지드래곤이 정형돈과 데프콘이 진행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최근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정형돈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 지드래곤이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한 팀을 결성,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밀당 커플로 활약하며 방송 때마다 숱한 화제를 뿌린 바 있다.

이와 더불어 팬들은 정형돈, 지드래곤 커플을 지지하며 ‘정형돈과 지드래곤이 잘 어울린다’, ‘지드래곤이 정형돈이 진행하는 ‘주간아이돌’에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 등 지드래곤의 ‘주간아이돌’출연요청이 이어지고 있던 상황.

정형돈 역시 평소 ‘주간아이돌’ 방송을 통해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한 번 나와 달라”고 공공연하게 요청하며 수 차례 지드래곤을 언급해 온 만큼 지드래곤의 출연 결정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최근 방송을 통해 정형돈과 지드래곤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재미를 주고 있어 이번 방송에서 두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큰 웃음을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 출연 결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 중이며, 지드래곤 출연 편은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