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3 실시

입력 2013-11-11 17:22: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이 올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13일까지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3’을 진행한다.

11일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이번 ‘멜론 땡큐 프로젝트 시즌3’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위한 두 가지 타입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참여하는 즐거움과 경품을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신규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이전 시즌보다 한층 커진 스케일의 혜택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돌아간다 돌아간다’이벤트는 슬롯머신 타입의 추첨방식으로 이벤트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이벤트 결과는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씩 참여기회를 제공해 당첨 확률을 높였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1천명), 아티스트 일러스트 멜론 포켓북&펜(5천명, 랜덤발송), 2014년 멜론 아티스트 캘린더(1만명)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규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자동결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300만원 상당의 뉴질랜드 여행 패키지(3명)와 멜론 크리스마스트리(4백명), 멜론 카드지갑 및 워머(5천명)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 이벤트 참여는 PC웹 멜론 홈페이지와 모바일 멜론앱을 통해 가능하다.

멜론사업부 이제욱 본부장은 “올 한 해 동안 멜론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우수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멜론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멜론 땡큐 프로젝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멜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사진제공|로엔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