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신곡 뮤비 주인공 공개…갈소원·이희성과 인증샷

입력 2013-11-18 15:16: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2’ 출신 신지훈이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신곡 ‘아프고 아프다’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공개했다.

신지훈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준 소원이와 희성이! 귀엽다”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신지훈은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어린 예승’역을 맡았던 아역배우 갈소원,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아역배우 이희성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세 사람은 깜찍한 표정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신지훈의 소속사 큐브DC는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웹툰 스토리버전 티저를 공개하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웹툰 형태로 구성하여 순정 만화처럼 귀엽게 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 웹툰스토리 티저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한편씩 공개되며, 첫 만남, 시작, 이별, 기억을 주제로 아련한 추억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22일 신곡 발매와 함께 동화 같은 이야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그 동안 신곡 발매 일정과 재킷 이미지만이 공개되어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었는데, 이번 뮤직비디오 주인공과 웹툰 티저 공개로 어떤 노래인지, 뮤직비디오는 또 어떤 내용인지 더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지훈의 신곡 ‘아프고 아프다’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최고의 작곡가이며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하였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