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스타일’ 예정대로 17일 시즌 종료…“새 시즌 내년 상반기 재론칭”

입력 2013-12-10 15:50: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스타일’ 예정대로 17일 시즌 종료…“새 시즌 내년 상반기 재론칭”

온스타일 ‘겟잇스타일’(Get It Style)이 이번 시즌을 종료하고 새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온스타일의 한 방송관계자는 10일 동아닷컴에 “오는 17일 방송을 끝으로 ‘겟잇스타일’의 이번 시즌이 종료된다. 당초 11회로 기획돼 예정대로 시즌을 끝마치게 됐다. 새 시즌은 내년 상반기에 재론칭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MC 강승현 등 출연진의 합류에 대해 “새 시즌에 관해 기획단계에 있다. 따라서 출연진과 프로그램 방향 등이 결정되지 않았다. 강승현 씨가 ‘겟잇스타일’을 잘 이끌어 준 것에 고맙게 생각한다. 추후 출연진 등이 확정되면 알려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온스타일이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 새롭게 론칭되는 ‘겟잇스타일’ 역시 이전 시즌보다 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찾아올 예정이다. 새롭게 변신하는 ‘겟잇스타일’에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겟잇스타일’은 뷰티계를 강타한 ‘겟잇뷰티’에 이어 온스타일이 2013년 야심차게 내놓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첫 방송됐다. 이후 상반기 시즌을 6회 연장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고, 이번 시즌은 예정대로 11회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그동안 여러 스타일 프로그램이 샐러브리티의 패션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겟잇스타일’은 20~30대 패션피플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그에 맞는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특히 MC 강승현은 톱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스타일 노하우를 프로그램에 녹여내며 안정된 진행실력을 뽐냈다.

‘겟잇스타일’은 이번 시즌을 끝내고 새로운 시즌 준비에 들어가면, 새 시즌 편성을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겟잇스타일’의 새 시즌은 2014년 상반기 온스타일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