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리스-가수 팀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참여…“고정 아닌 일회성 출연”

입력 2013-12-11 17:51: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팀 엑소 크리스 예체능’

‘팀 엑소 크리스 예체능’

엑소 크리스-가수 팀 ‘우리동네 예체능’ 출…“고정 출연 아냐”

엑소(EXO)의 크리스와 가수 팀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다.

동아닷컴이 확인한 결과 크리스와 팀은 11일 열린 녹화에 참여했다. 한 방송관계자는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것이 아닌 특집에 일회성으로 출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는 평소 농구를 즐기고, 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도 “한강에서 멤버들과 농구를 자주한다”고 말한 바 있다.

크리스와 팀의 출연은 팀의 SNS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팀은 1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동네 예체능’ 촬영현장. EXO 크리스(Chris)와 함께. EXO Chris and I before our basketball game”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농구 유니폼을 입은 팀과 크리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우리동네 예체능’의 농구팀에 최근 합류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우리동네 예체능’에는 박진영, 이정진, 김혁 등의 스타들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팀 엑소 크리스 예체능’ 팀 트위터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