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케이윌-보이프렌드, 2013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 앨범화보 화제

입력 2013-12-12 00:48: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 등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단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의 앨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눈사탕(Snow Candy)’의 앨범 화보에는 소속 아티스트 11인이 모여 인기 미드 ‘가십걸’을 연상케 하는 블링블링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중인 씨스타, 꽃미남 아이돌다운 훈훈한 비쥬얼로 수트를 입고 남성미를 뽐내고 있는 보이프렌드 그리고 위트와 감성이 뭍어나는 케이윌이 함께하는 사진이 인상적이다.

케이윌과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전하는 따뜻한 윈터 러브송 ‘눈사탕(Snow Candy)’은 최근 효린의 앨범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프로듀서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유명 작사가 민연재는 작사를 맡아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번 ‘눈사탕(Snow Candy)’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선공개로 만날 수 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starship )을 통해 13일 0시부터 12시간 선공개 되는 ‘눈사탕(Snow Candy)’ 뮤직비디오는 각 아티스트의 개성 있는 스타일에 감미로운 멜로디가 더해져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비가 동시에 공개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