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전현무·재경·우리 ‘응사’ 출연 맞다…추가 카메오 더 있을 것”

입력 2013-12-12 14:25: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94’ 카메오로 출연하는 방송인 전현무와 레인보우 고우리, 김재경 (맨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동아닷컴DB

tvN “전현무·재경·우리 ‘응사’ 출연 맞다…추가 카메오 더 있을 것”

방송인 전현무와 레인보우의 재경, 우리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tvN의 한 방송관계자는 “알려진 대로 금일 전현무와 재경, 우리가 ‘응답하라 1994’의 녹화를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세 사람은 기존의 카메오들과 마찬가지로 극 중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감초 역할을 할 예정이다. 출연 분량은 많지 않다. 하지만 극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응답하라 1994’에는 그동안 ‘꽃보다 누나’의 연출자 나영석 PD를 비롯해 홍석천, 허경영, 연준석, 조재윤, 서유리, 김슬기, 정성호, 성동일의 아들 성준 등 50여 명의 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최근에는 전작인 ‘응답하라 1997’의 출연진 정은지, 서인국, 신소율, 이시언, 호야 등이 출연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전현무와 재경, 우리 등이 특별 출연 대열에 합류한다.

관계자는 “추가 출연이 더 있을 예정이지만, 극의 재미를 위해 답하기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응답하라 1994’에서는 극 중 교제 중인 쓰레기(정우 분)와 나정(고아라 분)의 결별이 암시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